뉴스 기획특집 오피니언 공주플러스 포토 커뮤니티
2019.12.9 월 17:44
> 뉴스 > 뉴스 > 문화
     
뮤지컬 '웅진 판타지아'…관람객 러시
스펙터클 현장 무대 공산성 배경 공연, 작품성 향상
[1296호] 2019년 10월 02일 (수) 15:47:20 이석하 기자 lshview@hanmail.net
   
공산성과 금강을 배경으로 뮤지컬 '웅진 판타지아' 공연이 펼쳐지고 있다.

제65회 백제문화제의 뮤지컬 '웅진 판타지아' 공연이 화려한 볼거리와 뛰어난 작품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무령의 꿈'을 주제로 펼쳐지는 웅진 판타지아는 금강을 중심으로 강력한 국가를 재건하고 백제의 황금기를 이끈 무령왕의 통치철학에 대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특히 백성과 국가를 위해 몸을 던지며 진정한 리더의 모습을 보인 무령왕의 일대기가 스펙터클하고  고풍스러운 공산성과 700여 점의 유등으로 화려하게 수놓은 금강을 배경 삼아 펼쳐져 관람객들의 탄성을 자아내고 있다.

또한 뮤지컬 '넘버'부터 판소리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만족할 수 있는 음악으로 구성돼 가족이 즐기기 좋은 뮤지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번 공연은 다년간의 노하우가 집적된 작품으로 서양의 뮤지컬과 동양의 마당극 형식이 매칭 되는 지점을 찾으며 감상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뛰어난 연기력으로 왕 역할을 도맡아 왔던 배우 임호와 성우 위훈을 비롯한 실력파 출연진들의 뜨거운 열연은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공주시민 다수도 직접 출연해 의미를 더한다.

공연은 오는 5일까지 매일 밤 9시부터 50분 동안 유료로 진행된다. 관람료는 1인 2000원으로 현장 구매를 통해 매회 1000명씩 입장할 수 있다.

조관행 시 관광과장은 "백제문화제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던 뮤지컬 웅진판타지아가 연일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공산성과 금강의 아름다운 야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색다른 공연을 보며 깊어 가는 가을밤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 공주신문(http://www.e-gongju.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민간인 체육회장 선거체제 돌입
가축시장 신축 이전…전국 최대 규모
수촌리고분군서 백제 금제 귀걸이 출토
독후감·편지글 최우수 8명 시상
충남지역 국회의원 입법 활동 성적표는
도내 3곳 지역 고교생들에게 장학금
세계유산특별법 제정을 바란다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구독신청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충남 공주시 장기로 204-2 공주세종패션타운 B동 2층 Tel: 041-853-8111
사업자번호: 307-81-15873 회사대표: 진충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석하
Copyright 2009 공주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e-gongju.com
공주신문을 통해 제공되는 모든 콘텐츠(기사 및 사진)는 무단 사용, 복사, 배포시 저작권법에 저해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